실시간 뉴스



구글코리아 "올릭픽 동안 매일, 로고 바뀌어요"


올림픽 특집 페이지도 오픈

구글코리아(www.google.co.kr)는 8일 개막하는 경기일정 및 결과, 국가별 메달현황, 관련 최신뉴스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2008 베이징 올림픽 페이지'(www.google.co.kr/2008beijing)를 오픈했다.

올림픽 기간동안 매일매일 구글코리아내의 로고도 바뀐다.

이번 특집페이지는 국내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구글코리아 직원들의 준비와 기획으로 만들어졌다. '2008 베이징' 페이지에서는 국내 UCC 가운데 유일하게 IOC(올림픽 조직위)에서 공식제공되는 '하이라이트 동영상'도 볼 수 있다.

IOC에서 유튜브를 통해 제공하는 동영상을 통해서는 경기 하이라이트를 비롯해 경기속보, 선수 프로필, 그리고 베이징의 다채로운 문화에 대한 영상물까지도 즐길 수 있다.

구글코리아 뉴스 페이지에는 '올림픽' 카테고리가 신설될 예정이다. 경기기간동안 다양한 매체의 관련뉴스를 클릭 하나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구글코리아 메인 페이지의 구글로고는 매일 바뀐다.

데니스 황(한국명 황정목) 구글 총괄 웹마스터는 "전 세계인의 즐거운 축제를 기념하고 응원하기 위해 오래 전부터 준비해 온 두들(구글로고를 활용해 만든 구글 기념일 로고)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매일매일 어떤 디자인의 구글로고가 올라올 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원진 구글코리아 대표는 "'2008 베이징' 페이지를 이용하면 구글 제품을 개별적으로 사용하지 않고도 베이징 행사와 관련한 모든 정보와 뉴스, 영상물 등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정종오기자 ikoki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글코리아 "올릭픽 동안 매일, 로고 바뀌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