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포스닷컴도 무료 보안서비스…우수고객은 사후관리까지


안철수연구소와 제휴

하나로텔레콤의 초고속인터넷 포털사이트 하나포스닷컴도 보안 무료 서비스에 동참했다.

하나로드림(대표 유형오)은 국내 최대 보안 업체 안철수연구소(대표 오석주)와 제휴해 6일부터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을 통해 'V3 IS 2007 플래티넘(이하 V3)' 정품 및 빛자루 특별판을 유무료 회원 등급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security.hanafos.com)를 시작한다.

V3는 실시간 감시/치료는 물론, 국내 최초로 피싱 방지, 개인정보보호까지 PC통합보안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하나포스닷컴에서 V3는 '하나포스V3플래티넘' 이라는 이름으로, 인터넷 회선 사용료를 포함하여 연간 30만원 이상 유료 매출 기여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빛자루의 경우 일반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배포된다. 기여도에 따라 각각 차별화된 보안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

이용 규모에 따라 하나로드림은 안철수연구소에 보안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적정한 구매 대가를 지불하게 되며, 안철수연구소는 유지보수 및 고객지원 등을 한다.

하나로드림측은 "인터넷 업체가 보안 업체의 브랜드와 보안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해주고 적정 대가를 지불해 고객들에게 고품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의 진정한 상생 협력 모델"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하나포스닷컴 우수 고객은 정품 백신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사후 관리까지 유료 구매때와 동일한 수준에서 제공받게 돼 주목을 끌 전망"이라고 밝혔다.

단순히 백신 엔진을 공급받아, 검사하고 치료하는 기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 사례들과는 근본적인 차별점을 갖는다는 설명이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포스닷컴도 무료 보안서비스…우수고객은 사후관리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