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수닷컴, 세계 최대 ECM 행사 '에임 엑스포 2008' 참가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이 3일부터 6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콘텐츠관리(ECM) 행사인 '에임 인터내셔널 엑스포지션&컨퍼런스, 이하 에임)'에 참가한다고 6일 발표했다.

퀘스텍스 미디어 주관·에임 어쏘시에이션 주최로 매년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에임(AIIM)은 기업용 콘텐츠 관리 및 지식정보 관리 분야의 대표 컨퍼런스다.

마이크로소프트(MS), 오라클, EMC, HP 등 ECM과 프린팅 분야의 400여 글로벌 기업이 참가, 기업 내 문서를 포함한 콘텐츠 관리를 위한 기술과 제품을 소개한다.

디지털저작권관리(DRM) 업체 파수닷컴은 기업용 문서보안 솔루션인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스위트'를 전시하고, 데이터 유출방지 솔루션 'DRM 원'의 글로벌 브랜드인 'DRM 원 포 프로페셔널'을 해외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

DRM 원 포 프로페셔널은 파수닷컴의 애플리케이션 제어기술인 NX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일반 문서 뿐만 아니라, 전문 데이터까지 손쉬운 방법으로 보안을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문 데이터의 작성·관리 과정에서 활용되는 복잡한 전문가용 애플리케이션과 주변 도구들을 지원, 애플리케이션 종류에 구애 받지 않고 구축·운영할 수 있다.

파수닷컴 관계자는 "2008년을 맞아 북미시장을 중심으로 해외 공략을 준비하고 있다"며 "에임 행사 참가와 현지화 된 차세대 DRM 솔루션 출시를 통해 참관객과 파트너를 적극 유치, 해외 무대 진출의 현실적인 기반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닷컴, 세계 최대 ECM 행사 '에임 엑스포 2008'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