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학기 앞두고 디지털 카메라업계 이벤트 '풍성'


졸업·입학 시즌을 앞두고 디지털 카메라 업체들이 '새내기 마음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품을 사고 정품등록을 마치거나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주변기기·액세서리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광학기기 전문 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구치 노리아키 www.nikon-image.co.kr)는 오는 15일부터 3월31일까지 '니콘과 함께하는 새출발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급형 디지털 일안반사식(DSLR) 카메라 D60을 비롯한 니콘의 DSLR 카메라 및 컴팩트 카메라 쿨픽스(COOLPIX) 제품을 구매한 후 정품등록을 하면 니콘 로고가 박힌 시계를 증정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오는 3월16일까지 중급자용 DSLR 카메라 '에오스(EOS) 40D'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한 고객에게 한정판 삼각대와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기간에 제공되는 삼각대는 캐논의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모델로, 시중가는 약 10만원이다.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 역시 오는 3월 16일까지 온·오프라인에 걸친 대규모 졸업입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콤팩트 카메라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4가지 컬러의 고급 통가죽 카메라 케이스 '트렌디 파우치'를 증정하며, DSLR 카메라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종류에 따라 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 또는 헤링본 핸드스트랩, 슈퍼멀티리더기 등을 증정한다.

제품에 따라 경품 지원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다.

또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사연을 응모하면 10명을 선정, 김태희 친필 싸인이 적혀있는 액자와 액서서리 등으로 구성된 '뮤 790 김태희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사진인화사이트 '미오디오(www.miodio.co.kr)'에서 사진인화권(5×7) 및 액자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디지털 복합매장인 '픽스딕스'에서도 오는 3월 9일까지 디지털 카메라를 구매하는 전원에게 모던한 스타일과 휴대가 용이한 미니삼각대를 증정한다.

또한 그 중 선착순 3천 명에게는 렉사 1GB 메모리를 추가 증정하며,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캐논비즈니스솔루션의 프린터 CP740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지은기자 leez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학기 앞두고 디지털 카메라업계 이벤트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