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원, 다빈치 칩셋 넣은 PMP 'A3' 출시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7일 다빈치 칩셋을 탑재해 동영상 능력을 향상시킨 PMP '코원 A3'를 선보였다.

A3는 차세대 코덱 H.264등 현존하는 거의 모든 동영상 코덱을 지원하며, 최대 1280×720 HD급 동영상까지도 별도 인코딩 작업 없이 재생할 수 있다. 1천 600만 컬러 LCD를 통해 보다 섬세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국내 모바일 TV 표준인 DMB 뿐 아니라 일본의 원세그(1SEG), 유럽의 DVB-T등을 지원해 해외에서도 고화질의 모바일 TV를 시청할 수 있다.

MP3, WMA, OGG, WAV, FLAC, APE, AC3등 다양한 음악 코덱을 지원하며, 코원 고유의 사운드 이퀼라이저를 통해 실감나는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다.

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PDF등 다양한 문서 및 이미지 파일을 열람할 수 있으며, PPT 파일 재생도 가능하다.

박남규 코원시스템 사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A3는 궁극의 동영상 재생기능을 갖췄다"며 "기존 프리미엄 PMP '코원 Q5'와 함께 PMP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가격은 30GB 모델이 34만 9천원, 60GB 모델이 41만 9천원이다. 시장에는 오는 14일에 출시된다.

이지은기자 leez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원, 다빈치 칩셋 넣은 PMP 'A3'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