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냇앱, DB·ERP용 스토리지 프로모션 실시


스토리지 솔루션 업체 네트워크어플라이언스코리아(대표 정철두 이하 넷앱)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DB) 및 SAP의 전사적자원관리(ERP) 등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사용 기업을 대상으로 스토리지 공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30분만 투자하세요'라는 모토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웹을 통해 넷앱 솔루션에 대한 소개를 신청하면 담당자가 직접 방문해 30분간 오라클 DB 및 SAP ERP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넷앱 솔루션을 운영하는 국내외 선진 사례를 자세하게 소개해준다.

냇앱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같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스토리지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IDC 조사에 따르면 DB나 ERP와 같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은 2009년까지 전체 스토리지 시장의 65%(약 130억 달러)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넷앱 제품은 오라클 DB 환경에 대해 유연한 프로비저닝 기능을 제공하며 복잡한 시스템을 통합 관리할 수 있어 운영 비용을 최대 42%까지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넷앱의 플렉스클론은 SAP ERP 환경에서 별도의 스토리지를 추가하지 않고도 몇 시간씩 걸리던 시스템 복제를 수 분안에 가능하게 해 테스트 및 개발 주기를 단축시킬 수 있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냇앱, DB·ERP용 스토리지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