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류시원, 'With You' 뮤비서 터프가이 변신


영화 '내 머릿속의 지우개' 이재한 감독과 호흡

오는 23일 일본 발매예정인 류시원의 일본 4번째 앨범 'With You'의 뮤직비디오에서 한일 양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영화 '내 머릿속의 지우개'의 이재한 감독과 류시원이 호흡을 맞췄다.

류시원은 평소 이재한 감독의 작품을 좋아해 본인 스스로 이재한 감독과의 작업을 원했으며, 이재한 감독 역시 "류시원은 집중력, 순발력이 뛰어난 좋은 배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류시원은 평소의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와일드하고 반항아적인 이미지로 파격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인배우 한채아가 상대역을 맡았으며,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김진표가 우정 출연했다.

류시원은 지난 4월 18일 5번째 싱글 앨범 'Babylon'이 일본 오리콘차트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4번째 정규앨범 'With You' 또한 앨범예약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앨범들을 오리콘 위클리차트 상위권에 올리며 일본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류시원은 6월 13일부터 3일간 고베에서 '2007 Ryusiwon Live Tour With You' 공연을 3회 공연을 시작으로 19, 20일엔 나고야에서 2회를, 23, 24일엔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2회 공연을 연다.

이 공연은 총관객 약 10만명에 달하는 데뷔 이래 최대규모의 공연이 될 전망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류시원, 'With You' 뮤비서 터프가이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