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니퍼 솔루션 데이 2006' 뜨거운 관심…사전등록만 1천여명


 

한국주니퍼네트웍스가 파트너 업체들과 함께 '주니퍼 솔루션 데이 2006'을 11월 30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 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주니퍼는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위한 '브랜치 솔루션' 및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소개하고 주요 파트너의 전략을 발표할 계획이다.

최근 기업들은 수많은 지사를 분산 운영하면서 지사의 업무 생산성 증대와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본사와 동일한 수준의 성능과 안정성을 요구하고 있다. 이러한 지사들의 네트워크 및 보안 요구 수준이 높아지면서 널리 분산된 지사를 위한 솔루션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특히 솔루션 공급업체들은 단일 제품을 판매하기 보다 기업 지사의 요구 조건에 맞추고 네트워크 성능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서로 통합되거나 호환되는 제품을 묶은 솔루션 기반의 제품을 제안하고 있는 추세다.

이 같은 환경변화에 따라 주니퍼가 이번에 소개하는 브랜치 솔루션은 대기업들을 위한 라우터 및 UTM과 방화벽 기능이 통합된 보안제품, 애플리케이션 가속 솔루션 등을 포함하고 있다.

롯데그룹, LG그룹 등 대기업들은 최근 분산돼 있는 서버들을 데이터센터로 통합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대기업들도 IDC센터와 같이 데이터센터를 두고 관리함으로써 대용량 트래픽 및 빠른 응답속도를 보장하는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맞춰 주니퍼는 기존 통신사업자에게 요구되었던 수준의 라우터, 애플리케이션 가속, 방화벽, 통합보안,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을 엔터프라이즈에 공급하고 있다.

한편 주니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니퍼 고객과 주니퍼의 주요 파트너 전략도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에 함께 참여하는 파트너는 어바이어, 시만텍, 서프컨트롤 등이다.

어바이어는 IP로 통합되는 '인텔리전트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소개를, 시만텍은 자사의 '포괄적인 위협관리 전략 및 솔루션'을 소개하며 서프컨트롤은 '보안을 통한 생산성 증대 및 수익성 제고 방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주니퍼 엔터프라이즈팀 영업 총괄 정윤연 부사장은 "주니퍼 솔루션 데이는 주니퍼가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얼마나 큰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내년은 통신시장에서 입증된 주니퍼의 위력을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도 확실하게 보여주는 한 해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기대해도 좋다"는 말로 솔루션 기반의 주니퍼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세미나는 오전 9시 30분~오후4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중식이 제공된다. 세미나 진행 동안 42인치 PDP 등 다양한 경품과 오전 일찍 참가하는 고객을 위한 깜짝 선물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세미나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현재 사전등록자가 1천명을 넘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주니퍼 솔루션 데이 2006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주니퍼네트웍스 홈페이지(www.kr.juniper.net)에 접속해 전면의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현재 사전등록이 진행중이다.

조지연기자 digerat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니퍼 솔루션 데이 2006' 뜨거운 관심…사전등록만 1천여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