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트워크솔루션 특집]한국루슨트,'IMS 아키텍처' 솔루션 공급에 역점


 

IMS 구축을 위한 토털 솔루션

한국루슨트(대표 양춘경)는 통신사업자들의 컨버전스 네트워크 구축을 돕는 'IMS 아키텍처' 기반의 솔루션 공급에 역점을 두고 있다.

벨 연구소의 기술력, 국내 통신 시장에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 네트워크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규모 서비스 조직, 한국 벨 연구소를 통한 현지 개발 능력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컨버전스 네트워크의 성공적 구축을 누구보다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는 파트너이기도 하다.

컨버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한국루슨트의 IMS 솔루션은 IMS 기반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와 애플리케이션 등으로 구성된다.

서비스 브로커(Service Broker) 기능을 포함하는 '루슨트 세션 매니저'를 비록해 듀얼 모드 서비스를 지원하는 '루슨트 피처 서버', 유무선 통합 가입자 및 서비스에 관한 데이터를 통합하는 'USDS', 미디어 게이트웨이를 제어하는 '루슨트 네트워크 콘트롤러', 미디어 게이트웨이로 적용되는 '루슨트 네트워크 게이트웨이' 등이 대표적 네트워크 플랫폼이다.

이와 함께 '루슨트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액티브 폰북' '마이라이프 애플리케이션 서버' 등 다양한 솔루션이 포함돼 고객이 IMS를 손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한국루슨트는 다양한 IMS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해 통신사업자가 자사 고객에게 통합된 서비스를 제공해 실질적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원하는 TV 프로그램을 시간, 장소에 관계없이 원하는 디바이스를 통해 계속해서 볼 수 있게 연결해주는 '마이뷰 TV'를 포함해 음성, 팩스, 이메일 등 메시지를 원하는 디바이스로 어디서나 확인 가능한 '애니패스 포털', 이동중에도 대화하려는 상대의 현재 연락 가능 상황을 알려주는 '액티브 폰북' 등이 대표적이다.

조지연기자 digerat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트워크솔루션 특집]한국루슨트,'IMS 아키텍처' 솔루션 공급에 역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