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u 도메인 고객 유치 경쟁 치열...아사달, 최저가 예약등록


 

도메인 전문업체인 아사달(대표 서창녕 www.asadal.com)은 .eu 도메인의 실시간 등록을 앞두고 '.eu 도메인 국내 최저가 예약등록'을 시작한다고 4일 발표했다.

.eu 도메인을 예약접수하면, 경쟁업체들보다 최대 70%를 할인해 2만2천원(1년)에 제공하는 것.

혜택을 받으려면 4월 6일 오후 6시까지 예약접수를 해야 하며, .eu 도메인 등록이 이뤄지지 않으면 결제 비용은 전액 예치금으로 환원된다.

.eu 도메인은 국가코드 도메인이 아니라 com, net, org, biz, info 등과 같은 최상위 도메인이다.

따라서 유럽과 관련된 사업, 무역 및 서비스를 하거나 계획중인 기업들에게는 필수적으로 등록해야 할 도메인으로 여겨지고 있다.

아사달측은 ".eu 도메인의 실시간 등록접수를 앞두고 업체간에 어느때 보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이는 지난해 .kr 도메인 등록대행사에 15개 업체가 추가되고 2단계 kr 도메인의 등록이 9월로 예정돼 있는 등 시장이 급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아사달은 이에앞서 도메인 등록 고객들에게 자체 개발한 웹메일과 파킹, 포워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eu 도메인 고객 유치 경쟁 치열...아사달, 최저가 예약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