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참3' 형바보 남자친구 후일담 공개, 주우재 "우릴 들었다 놨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형 바보' 남자친구를 둔 여성의 사연 후일담이 찾아온다.

31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 3' 13회에서는 남자친구의 친형 때문에 힘들어했던 고민녀 사연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연애의 참견3'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사진=KBS Joy]

앞서 9회 방송에서는 형에게 휘둘리는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라는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됐다. 고민녀 커플은 남자친구의 형에게 지나친 간섭을 받는 것은 물론, 형 커플의 잠자리 흔적을 치우는 굴욕까지 당했다. 선을 넘는 형의 만행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고민녀가 남자친구와 결혼을 해도 될지 참견러들의 조언을 부탁했던 것.

당시 곽정은은 "모멸감을 느껴서 나는 저렇게 못 할 것 같다"라고 분노하면서 결혼은 더 생각해 봐야 할 문제라고 판단한 것과 달리, 서장훈은 "남자친구가 좋으면 노력을 더 해봐라"라고 조언한 바 있다.

이날 고민녀는 남자친구와 함께 방송을 봤다며 후일담을 전한다. 고민녀는 참견러의 의견 중 한쪽을 따르게 됐다고 말한다고. 하지만 이내 어떤 말 한마디 때문에 결정을 번복했다고 밝혀 참견러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고민녀가 "나도 생각 못 했던 결말을 맞이하게 됐다"라며 반전 결말을 알리자, 주우재는 "의뢰인이 우리를 들었다 놨다 하네"라며 진땀을 뺐다고 해 과연 고민녀가 어떤 결정을 내렸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후 곽정은은 "한마디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조금 더 신중한 연애를 하라"라고 조언하고, 주우재는 "한마디에 일희일비했지만 큰 의미를 내포했기 때문에 가볍진 않은 것 같다"라며 고민녀의 결정을 존중한다고.

과연 고민녀의 결정을 바꾼 한마디가 대체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좋은 연인과 연인의 가족에 대해 이야기하며 세상 모든 사람들의 제대로 된 연애를 응원할 예정이다.

한편, '연애의 참견 시즌 3'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참3' 형바보 남자친구 후일담 공개, 주우재 "우릴 들었다 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