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 가족야구교실 'We are the Eagles Family' 개최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가족 야구팬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한화 구단은 오는 31일 퓨처스(2군) 팀 홈 구장인 서산전용연습구장에서 가족야구교실인 'We are the Eagles Family'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야구 저변 확대와 가족 단위의 팬들이 야구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했디. 야구교실뿐 아니라 서산구장 투어를 비롯해 선수단과 팬미팅 진행과 야구 경기 관람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이날 서산구장에 도착해 시설 전반을 투어한다. 선수단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할 예정이다. 이어 실내연습장에서 야구교실과 함께 가족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게임이 진행된다.

 [사진=조성우 기자]
[사진=조성우 기자]

야구교실을 마친 뒤에는 대전으로 이동해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홍보관에서 한화 1군 선수들과 함께 간단한 팬 미팅을 시간을 갖는다. 또한 같은날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홈 경기 관람과 함께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아빠와 함께하는 캐치볼' 이벤트에도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행사 모집인원은 4인 가족 기준 선착순 20가족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한화 구단은 "앞으로도 야구 저변 확대와 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팬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팬들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 가족야구교실 'We are the Eagles Family'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