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라인 강화' 삼성물산 패션, '오이아우어'로 女心 공략


밀레니얼 여성 겨냥한 가성비 좋은 제품 출시…"온라인 질적 성장 확대"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온라인 쇼핑 월거래액 10조 원 시대를 맞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온라인 사업 강화에 적극 나섰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빈폴키즈'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한 데 이어 밀레니얼 여성 고객을 겨냥한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OIAUER)'를 론칭했다.

오이아우어는 '나를 나답게 만드는 시간'이라는 뜻으로, 자신만의 가치관과 취향으로 스스로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자기주도적 여성을 뮤즈로 한다. 또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출퇴근과 일상 복장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제안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전용 여성복 브랜드 '오이아우어'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전용 여성복 브랜드 '오이아우어'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특히 이번 시즌에는 원피스를 전략 상품으로 선정하고, 이와 매치가 가능한 라벤더, 옐로우 계열의 블라우스, 셔츠 등을 함께 선보인다. 또 셔링 디테일 원피스와 연출 가능한 탑과 아우터도 다양하게 출시한다. 가격은 자켓이 20만 원대, 원피스는 10만~20만 원대, 스커트·셔츠·블라우스는 10만 원대로 가성비를 높였다. 오이아우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에서 독점 판매된다.

또 오이아우어는 온라인 사업부 안에 디자이너부터 기획 및 판매 인력을 배치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상품기획, 생산 노하우와 온라인 사업부의 마케팅 및 판매 역량을 접목시켜 선보인 브랜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이아우어 론칭을 계기로 빅데이터 활용, 고객품평단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실시간 직접 반영, 고성장 중인 온라인 패션 시장에서 발 빠르게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패션시장에서 자사몰 중심 운영으로 가성비를 높여 나갈 것"이라며 "차별화된 콘텐츠 등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해 온라인 비즈니스 질적 성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라인 강화' 삼성물산 패션, '오이아우어'로 女心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