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이에스티나, ‘My First Diamond’ 테마 비주얼 컷 발표


출시 2주만에 매진된 1부 다이아 ‘마리벨 네크리스’ 선봬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문, 김기석)가 뮤즈 ‘크리스티나 피메노바(Kristina Pimenova)’와 ‘나의 첫번째 다이아몬드(My First Diamond)’를 테마로 한 캠페인의 비주얼 컷을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제이에스티나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1부 다이아 ‘마리벨(MARIEBEL) 네크리스’ 비주얼 컷으로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는 ‘My First Diamond’ 테마에 맞춰 나의 첫번째 다이아몬드를 만나는 설렘 가득한 순간을 몽환적으로 표현해 냈다.

마리벨 네크리스를 착용한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마리벨 네크리스를 착용한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마리벨 네크리스’는 페미닌한 매력이 강조된 물방울 실루엣의 핑크골드 펜던트와 다이아의 빛이 조화를 이루는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가 세팅되어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다이아몬드의 매력을 즐길 수 있어 2030 여성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출시 2주만에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제이에스티나는 고객들의 호응에 따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던 1부 다이아 ‘마리벨 네크리스’를 일부 수량 추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나의 첫 번째 다이아몬드, 마리벨 네크리스
나의 첫 번째 다이아몬드, 마리벨 네크리스

생애 첫 다이아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1부 다이아 리미티드 ‘마리벨 네크리스’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에서 한정판매 중이며, 특별한 혜택과 만나볼 수 있다.

조민성 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이에스티나, ‘My First Diamond’ 테마 비주얼 컷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