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방송투데이' 청주 조갈찜 '놀라운 맛'…1만9900원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어디?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고기는 사랑입니다라는 1만9900원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과 조개찜과 갈비찜을 한 냄비에서 즐기는 조갈찜의 비법을 알아본다.

19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의 '맛있GO 싸다GO' 코너에서는 소고기 무한리필을 1만9900원에 판매하는 부천 맛집을 찾아 가성비의 비밀을 찾는다. 1만9900원 소고기 무한리필은 등심, 부채살, 갈비살, 토시살, 우삼겹 등 최상급 소고기 5종과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양념목살 등 다양한 돼지고기 5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또 매운갈비찜, 토종순대, 육개장, 된장국, 떡갈비, 소세지, 버섯, 고구마, 신선야채 등 샐러드바 15종도 무한리필이다. 고기 질이 좋고 육즙도 살아 있어 소고기 특유의 맛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은 1만9900원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과 청주 조갈찜 맛집이다.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은 1만9900원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과 청주 조갈찜 맛집이다. [SBS]

조갈찜은 갈비찜과 조개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신선한 해산물 특히 싱싱한 조개류와 국내산 생 돼지갈비의 특별하고 신선한 콜라보로 단박에 인기를 얻었다. 조개찜 해산물은 싱싱하고 국물은 시원하다. 갈비찜은 크게 맵지않고 간장 갈비찜같은 달큰한 맛이다.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월~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방송투데이' 청주 조갈찜 '놀라운 맛'…1만9900원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어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