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클림트 3연승 성공…려욱·진실·설하윤 탈락(종합)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클림트가 슈퍼주니어 려욱을 꺾고 가왕 3연승에 성공했다.

1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클림트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나선 복면가수들의 1,2,3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장영실이 최종 가왕전 무대에 올라 클림트와 맞붙었다. 그 결과 클림트가 62대 37로 승리해 3연승에 성공했다.

위부터 켄타 설하윤 김형준 진실 려욱[사진=방송캡처]
위부터 켄타 설하윤 김형준 진실 려욱[사진=방송캡처]

복면을 벗은 장영실의 정체는 데뷔 15년차인 슈퍼주니어 메인보컬 려욱이었다. 그는 "저 패널에 있고 싶다. 가왕님 노래도 다시 듣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날 1라운드 마지막 무대는 장영실과 뉴턴의 대결. 그 결과 장영실이 58대 41로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뉴턴의 정체는 JBJ95의 일본인 멤버 켄타였다. 켄타는 "목표가 외국인인가 그런 생각만 안 하면 좋겠다였다"고 말했다. 이에 판정단은 "토종 한국인 같았다"고 말했다.

2라운드 첫 번째 무대는 반포대교와 개강의 대결. 그 결과 개강이 57대 42로 승리해 3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반포대교의 정체는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었다. 그는 어렸을 때 이렇게 큰 무대 보면 부러웠다. 실제로 나오게 되니까 감사드리고 너무나 영광스러운 자리다"고 소감을 전했다.

2라운드 두 번째 무대는 ㅇㅈ과 장영실의 대결. 그 결과 장영실이 71대 28로 승리해 3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ㅇㅈ의 정체는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형준이었다. 그는 "제대한지 두 달 됐다. 작년 12월에 전역했다. 말년 휴가 나와서부터 '복면가왕' 나오게 해달라고 요청했다. 한을 다 풀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3라운드는 개강과 장영실의 대결. 그 결과 장영실이 69대 30으로 승리해 가왕결정전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개강의 정체는 영화 '아저씨' OST '디어(Dear)'로 잘 알려져 있는 11년차 가수 진실이었다. 그는 "다른 아티스트의 곡을 부르는 건 처음이다. 신인의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값진 경험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클림트 3연승 성공…려욱·진실·설하윤 탈락(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