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리텔 V2', 정형돈X김동현 오늘(5일) 트위치 첫 시험방송 출격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정형돈·김동현의 첫 시험방송을 통해 기습 출격한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 측은 5일 "실시간 방송 플랫폼을 온라인 시청자와의 소통이 원활한 '트위치'로 확정됐다. 오늘 오후 첫 타자로 정형돈과 김동현이 시험방송에 나선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오후 '마리텔 V2' 공식 플랫폼으로 확정된 트위치의 시험방송 계정인 'mbcmlt'를 통해 첫 시험방송이 진행된다.

[사진=트위치 캡처]
[사진=트위치 캡처]

특히 첫 라인업으로 공개된 정형돈과 김동현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지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김동현은 '내일은 챔피언'이라는 콘텐츠로 추성훈 등과 함께 출연한 바 있는 경력자. 이에 반해 정형돈은 '마리텔 V2'를 통해 첫 출연을 하게 된 상황이다. 경력자와 초보자로 만난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15일이 실시간 방송 날짜로 예고된 가운데, 앞으로 기습 시험방송을 통해 새로운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리텔 V2' 제작진은 "오늘 시험방송 계정(mbcmlt)을 통해 첫 출연자인 정형돈과 김동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으로 새로운 출연진들의 시험방송이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오는 29일 밤 9시 50분에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리텔 V2', 정형돈X김동현 오늘(5일) 트위치 첫 시험방송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