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별책부록' 이나영·이종석, 설렘 유발하는 투샷…로코 케미 기대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배우 이나영과 이종석이 설렘을 예고했다.

16일 tvN 새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 제작 글앤그림) 제작진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굿 와이프'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로 호흡을 맞춘 정현정 작가가 재회한 작품이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는 9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한 이나영과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이종석의 '로코력 만렙' 케미가 펼쳐칠 예정이다. 또한 배우 정유진, 위하준을 비롯해 김태우, 김유미, 김선영, 조한철, 강기둥, 박규영 등 내공 탄탄한 배우들까지 가세해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사진=tvN]
[사진=tvN]

공개된 티저 촬영장 메이킹 영상에서는 바라만 봐도 설렘을 유발하는 이나영, 이종석의 투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주 보며 달달한 미소를 건네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장을 녹인다. '아는' 누나와 동생, 강단이(이나영 분)와 차은호(이종석 분)의 두근거림을 담아낸 영상은 두 사람의 로맨스에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진 스페셜 댄스 영상의 비하인드는 웃음을 유발한다. 박자를 놓쳐 실수하는 모습조차 사랑스러운 이나영은 발랄한 '핵인싸 댄스'로 강단이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뽐낸다. 제대로 흥을 폭발한 댄스 타임 후, 시크하게 나타난 이종석에게 거침없이 달려드는 배우들의 모습에서는 훈훈함이 전해진다.

한편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후속으로 오는 26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별책부록' 이나영·이종석, 설렘 유발하는 투샷…로코 케미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