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고의 이혼' 배두나, 공감 백배 힐링 캐릭터의 탄생


공감 자아내는 현실형 연기로 호응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배두나가 사랑스러운 힐링 캐릭터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의 주인공 배두나가 현실감 가득 담긴 연기로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지난 8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시청자에게 결혼과 이혼, 가족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렸다는 평을 얻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중심에는 결혼한지 3년만에 이혼을 맞이한 주인공 강휘루를 마치 주변에 있을 법한 캐릭터처럼 연기하며 작품에 매진하고 있는 배두나가 있다.

극 중 강휘루는 예민하고 까칠한 남편 조석무(차태현)와 사소한 다툼들을 이어가면서도 그 관계를 봉합하고자 나름대로 노력했다. 작은 변화가 남편에게 좋은 자극이 된다는 외국인 숙박객의 말을 들은 강휘루는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조석무와의 관계 회복을 위해 힘썼다.

이혼을 결심한 후에도 강휘루는 가족들을 먼저 생각했다. 자신들의 이혼을 언제 가족들에게 알릴지에 대한 고민, 가족들과의 사이에서 강휘루의 위치와 쉽게 벌어지는 일들까지. 겉으로는 털털하고 덜렁거리는 성격이지만 속 깊은 그의 모습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처럼 옆집 언니 같은 모습에 털털하고 덤벙대지만 늘 상대방을 배려하고 낙천적이고 밝게 살아가는 사랑스런 모습을 지닌 강휘루를 배두나만의 연기력으로 완성시켰다. 매 장면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긴장감은 잃지 않는 대사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작품에 더욱 몰두할 수 있게 할 정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배두나의 활약은 KBS 2TV '최고의 이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고의 이혼' 배두나, 공감 백배 힐링 캐릭터의 탄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