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 혼자 산다' 박나래-쌈디-기안84 '핑크빛 삼각관계' 나래 마음은 어디에?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기안84, 쌈디가 삼각관계를 펼치며 묘한 분위기를 드러내 화제다.

[출처=MBC 나 혼자 산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쌈디 집에 모인 무지개 회원들의 한가위 풍경이 공개됐다.

이날 박나래는 가장 먼저 쌈디 집에 도착해 집 안 곳곳을 둘러보면서 "둘이 살기 딱 좋다"면서 사심을 드러냈다.

이어 박나래는 쌈디 집 화장실 욕조와 침실을 보며 "나도 반신욕 참 좋아한다" "나는 문을 열고 반신욕을 하겠다" "안방이 야하다" 등 도발적인 멘트를 날려 쌈디를 당황케 했다.

박나래에 이어 쌈디 집에 기안84가 도착해 두 사람 사이의 묘한 핑크빛 기류를 감지하자 "분위기가 나 나가야 할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쌈디는 "제발 나가지 마"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기안84의 음식을 챙겨주는 박나래를 보며 전현무는 “훈훈한 삼각관계다. 나래의 마음은 도대체 어디에 있는 걸까?”라며 궁금해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딱 저 가운데에 있다”라고 답했다.

또한 이날 쌈디와 박나래의 다정한 모습에 결국 기안84는 "상 뒤엎으려고 왔다"라며 둘의 사이를 질투하는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 혼자 산다' 박나래-쌈디-기안84 '핑크빛 삼각관계' 나래 마음은 어디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