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풀무원, '동물복지 훈제란'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풀무원, '동물복지 훈제란' 출시

풀무원식품이 농림축산식품부의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달걀을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한 '동물복지 훈제란'을 출시했다.

'동물복지 훈제란'은 염분 등 그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고 달걀만 훈연해 달걀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하여 참나무의 깊은 풍미가 달걀 특유의 비린맛을 잡았다.

'동물복지 훈제란'은 별도 간을 하지 않는 대신 특제 '간장소스'를 동봉했다. 유럽식 오픈형 계사(Aviary)를 도입한 국내 최대 규모의 산란계 동물복지 농장인 '풍년농장'을 비롯한 농림축산식품부의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산란계 농장에서 달걀을 공급받아 제조되며,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해태제과, '고향만두 치즈갈비교자' 첫 선

해태제과가 쿠킹교자 시리즈 3번째 제품인 '고향만두 치즈갈비교자'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교자만두의 특징을 살려 조리법에 따른 다양한 맛을 구현했다. 군만두로 먹으면 육즙이 농축된 매콤한 갈비 맛이 진하고, 찐만두는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보성 녹차로 키운 보성녹돈을 사용해 잡냄새가 없고 담백하다. 여기에 토마토와 고추장을 배합한 소스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적당히 맵다. 한 입에 먹기 좋은 23g이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얄 애프터눈 티 클래스' 진행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9월을 맞아 호텔에서 운영하는 이색 정기 클래스인 '살롱 드 클래스(Salon de class)' 세 번째 시간으로 '로얄 애프터눈 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로얄 애프터눈 티 클래스'에서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랍스터 멘보샤, 트러플 크림 크로켓 등 10여 가지 이상의 애프터눈 티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 유럽 허브 티 전문가인 '부티끄살롱' 김영아 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유럽의 차 문화와 티 블렌딩에 대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번 살롱 드 클래스 날짜는 9월 1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이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메이플룸에서 진행된다. 선착순 30명까지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가격은 1인당 10만 원(세금 포함)이다.

◆SPC그룹, 대학생 100명에게 장학금 전달

SPC그룹이 지난 28일 서울 신대방동 SPC 미래창조원에서 '제14회 SPC 행복한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아르바이트 대학생 100명에게 총 1억7천여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SPC 행복한 장학금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이 운영하는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 중 매년 200명(한 학기당 100명)을 선발해 등록금의 50%를 지원하는 제도다.

수여식 이후에는 SPC그룹 인사 담당자가 직접 취업설명회를 진행해 사회 진출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10 꼬르소 꼬모, 워너원 협업 상품 출시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아이돌그룹 '워너원'이 직접 그린 얼굴 그림을 담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크리스 루스 디자이너가 참여한 이번 컬렉션은 레인코트·클러치·아이폰케이스 등 총 11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5천원~8만원 수준이다.

이번 상품은 오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청담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이벤트존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9월 6일부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도 판매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 CJ ENM은 이번 프로젝트를 축하하는 의미로 워너원 멤버 친필 사인이 포함된 협업 상품 증정 뿐 아니라 원본 그림으로 만든 액자,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카드 등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코르, AK&홍대에서 14호점 오픈

시코르는 AK&홍대에 14호점을 오픈했다. 대학가에 인접한 첫 매장으로, 젊은층을 위한 뷰티 브랜드들를 한 곳에 모았다. 특히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호텔 오픈이 예정돼있는 만큼, 중국 관광객을 겨냥한 K뷰티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이 셀프바에서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시코르 PB 컬렉션 존'도 최초로 마련했다. 아울러 젊은 고객층 대상의 미니 브러쉬 세트, 실리콘 퍼프 등 뷰티툴 4종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뷰티툴 전문 브랜드 '팬톤'도 AK&홍대점에 최초로 입점한다.

시코르 AK&홍대점은 오픈을 맞아 움직이는 미니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며, 9월 중에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시코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패션 PB '밀라노 스토리' 가을 첫 방송

현대홈쇼핑은 오는 30일 패션 PB 밀라노 스토리의 가을 시즌 신상품 '모더니크 트렌치코트'와 '플리츠 스커트'를 선보인다. 정지영 전 아나운서의 목소리를 ARS 주문 멘트에 적용해 밀라노 스토리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방침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풀무원, '동물복지 훈제란'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