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보민, 노현정 때문에 차별 느껴? "얼굴도 안 예뻐, 방송도 못 해"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김보민 아나운서의 과거 고백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KBS2 ‘맘마미아’에 출연했던 김보민은 입사 당시 동기들과 비교를 당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방송에서 당시 김보민은 “입사 당시 동기 중 가장 돋보이는 사람은 노현정 아나운서였다. 방송을 할수록 차별이 느껴졌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부산 KBS에 내려갔을 때는 강수정 아나운서가 전임자였다. 그때는 강수정이 얼짱 아나운서로 최고였다”며 “‘너는 얼굴도 안 예쁘고 방송을 잘하는 것도 아닌데 뭘로 어필할래?’라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눈물을 보였다.

[출처=SNS 캡처]

이어 “기자 선배들이 작성한 기사를 고쳤더니 ‘너 어느 대학 나왔느냐, S대 나온 선배 것을 네가 뭔데 고쳤느냐’고 하더라”라며 “제가 S대 못 나와서 죄송하다고 했다. 나도 열심히 했는데”라고 말했다.

한편, 과거 25kg을 감량한 김보민 아나운서는 다이어트 비결로 "여러 음식을 풍부하게 먹으면서 배에 포만감을 줄 수 있는 한식 다이어트가 굉장히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여기에 자상한 남편의 코치까지 더해져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보민, 노현정 때문에 차별 느껴? "얼굴도 안 예뻐, 방송도 못 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