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브라스, 문화체험 플래그십스토어 'Veauty Plex' 오픈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맞이해 다양한 프로그램·체험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글로벌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국내 최초 복합 문화 체험 플래그십 스토어 ‘Veauty Plex’를 지난 24일 명동에 공식 오픈했다.

사계(四季)의 아름다움을 담은 비브라스는 사계절을 닮은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찬사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봄의 생명력, 여름의 열정, 가을의 고귀함, 겨울의 강인함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닮은 독립적이고 당당한 여성으로 새롭게 태어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컨셉의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지난 24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Veauty Plex’ 오픈을 기념하여 브랜드 메인 모델인 보아(BoA)가 참석해 오픈 기념 커팅식을 진행했다. 매거진 기자들을 비롯해 SNS 인플루언서, 모델, 패션/라이프스타일계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소비자가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눈길을 끌었다.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인만큼 특별한 셀럽들의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였다. 보아는 뷰티 토크쇼를 통해 그녀만의 뷰티 팁과 노하우를 소개하며 많은 뷰티업계 인플루언서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우효광은 비브라스 화장품의 주 원료인 홍차를 활용한 다도 체험을 진행했다. 우효광은 최근 근황과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를 빛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5층으로, 각 층마다 다른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킨케어 라인과 메이크업 라인 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앞으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각 층마다 컨셉에 맞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소비자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비브라스의 차별화된 뷰티 컨텐츠를 만들어나가는 것이 최종 목표다”고 전했다.

한편 오픈 행사를 맞이해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3가지 미션을 완료하신 모든 고객분들께 베스트셀러 제품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약 한달간 Music of the day 캠페인의 일환으로 총 100팀의 가수가 릴레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브라스, 문화체험 플래그십스토어 'Veauty Plex'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