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비, 신곡 '네이마르'로 '축구덕후' 인증


브라질 축구 스타 네이마르 주제로 만든 곡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힙합신의 대표 축구 덕후 보이비(Boi B)가 축구 사랑이 담긴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보이비의 새 디지털 싱글 '네이마르'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하루 뒤 베일을 벗을 '네이마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약 10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 속에는 네이마르의 브라질 국가대표 유니폼과 같은 유니폼을 입고 있는 작은 손인형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추치추차'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파트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네이마르'는 브라질의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Neymar)를 주제로 만든 곡이다. 보이비는 일명 '네이마르 송'으로 불리는 'EU QUERO TCHU, EU QUERO TCHA(에우 께로 츄, 에우 께로 챠)'에서 이번 싱글의 모티브를 얻었다.

더불어 이날 공식 SNS에 함께 게재된 '보이비는 저지를 입는다'라는 제목의 카드뉴스도 눈길을 끈다.

게시물 속에는 네이마르 저지는 물론, 손흥민의 친필 사인이 담긴 소속팀 저지, 지금은 쉽게 구하기도 힘든 유니크한 90년대 국가대표 저지 등 보이비가 소장 중인 다양한 유니폼 컬렉션 이미지가 담겨 있어 그의 남다른 축구 사랑을 단번에 확인할 수 있다.

'네이마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비, 신곡 '네이마르'로 '축구덕후' 인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