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이튜브]김영광, "작품 선택이유? 100% 박보영"


[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배우 박보영과 김영광이 남다른 커플 케미를 자랑했다.

23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박보영은 상대 배우 김영광에 대해 "내가 맡은 '승희'를 좋다고 많은 시간을 따라다니는 역할인데 잘생기고 허우대 멀쩡한 분이 그런다는 게 설득할 수 있을지 고민이 됐다. 시나리오를 봤을 때는 찌질한 미가 있는 분이겠구나 생각했는데 차가운 도시 남자의 이미지인 김영광이라 걱정했다"라고 말하자 김영광은 큰 소리로 "나 굉장히 찌질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보영은 "김영광이 '우연' 역의 귀여움 소화를 잘하더라. 이런 모습이 많았구나, 이조차 어울린다 싶었다. 촬영하면서 그런 걱정은 없어졌다"고 말했다.

이에 질세라 김영광은 '박보영이 출연 결정에 미친 영향이 있나'는 질문에 "나는 100%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보영이 '승희'역을 한다고 했을 때 당연히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오히려 극 중 내가 따라다닌다는 게 감사하다"며 "항상 준비돼있고, 자연스럽고, 그 상황에 맞는 표현을 해주는 승희만 보고 있으면 저절로 우연이 될 수 있었다"고 화답했다.

한편, '너의 결혼식'은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로 오는 8월 22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튜브]김영광, "작품 선택이유? 100% 박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