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프 더 비기닝', 17일 방송…본방 대비 예습 참고서


'라이프', 23일 첫 방송 앞둬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의학드라마의 새로운 지평을 예고한 '라이프'가 첫 방송을 앞두고 스페셜 방송 '라이프 더 비기닝'으로 서막을 연다.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Life, 극본 이수연, 연출 홍종찬 임현욱, 제작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AM 스튜디오)는 17일 밤 11시 '라이프 더 비기닝' 스페셜 방송을 선보인다. 본방송을 앞두고 드라마의 핵심 포인트를 제공해 기대를 높일 전망이다.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의사의 신념을 중시하는 예진우(이동욱 분)와 무엇보다 숫자가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조승우 분), 그리고 이를 둘러싼 인물들의 심리를 치밀하고 밀도 높게 담아낸다.

'라이프 더 비기민'에서는 의사로서 확고한 신념을 지닌 예진우와 숫자가 무엇보다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를 중심으로 세밀하게 병원의 현실을 드러낼 다양한 캐릭터를 그린다.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족집게 참고서'가 될 핵심 관전 포인트도 공개된다.

tvN '비밀의 숲'으로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렸던 이수연 작가를 향한 배우들의 남다른 신뢰 역시 들을 수 있다. 드라마 속 숨겨진 미스터리 코드도 다뤄진다.

제작진은 "믿고 보는 제작진의 의기투합과 이름만 들어도 신뢰가 높아지는 배우들의 시너지가 차원이 다른 의학드라마를 완성해가고 있다"며 "스페셜 방송부터 본방송까지 놓치지 말고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프 더 비기닝', 17일 방송…본방 대비 예습 참고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