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연아, 강원평창수 7년 연속 광고 모델 발탁


새 광고 전파 타, 순수한 이미지 표현

[조이뉴스24 이성필 기자] 코카콜라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생수였던 강원평창수의 광고 모델로 '피겨여왕' 김연아(28)와 7년 연속 계약을 이어가고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광고는 깨끗함과 순수함, 정직함으로 물의 원칙을 지키고 있는 강원평창수의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광고 영상은 "올림픽의 순간, 전세계가 함께 마셨습니다"라는 김연아의 해설과 함께 평창의 아름다운 설경이 여름의 녹림으로 바뀌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김연아는 싱그러운 숲길과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계곡의 물줄기까지 평창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특유의 맑고 순수한 미소를 선보이며 강원평창수의 깨끗함과 투명함을 표현했다.

지난 2012년 이후 올해까지 7년째 강원평창수 모델로 활약하게 된 김연아는 강원평창수가 추구하는 깨끗, 순수, 정직의 원칙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투명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파하고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7년 연속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 김연아와 청정한 평창의 자연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TV 광고에 강원평창수가 추구하는 ‘물의 원칙을 지킨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깨끗함과 순수함, 정직함으로 세계인과 함께 마신 강원평창수의 브랜드 철학을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성필기자 elephant1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연아, 강원평창수 7년 연속 광고 모델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