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8월 24일 컴백, 서울 시작으로 월드 투어 개최


[조이뉴스24 도철환 기자] 17일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이 오는 8월 24일 컴백을 한다고 밝혔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 기 '원더'(LOVE YOURSELF 起 Wonder)'는 영상으로, '러브 유어셀프 승 '허' (LOVE YOURSELF 承 Her)'는 타이틀곡 'DNA',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에서는 'FAKE LOVE'로 활동하며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를 이어간다.

[출처=Mnet 방송화면 캡처]

한편, 방탄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FAKE LOVE'를 통해 미국 빌보드에서 '빌보드 200' 1위와 '핫 100'에 10위로 진입하며 역대급 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은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마지막으로 새 앨범에는 기존 발표곡 외 신곡 7곡이 수록되며, 18일 예약 판매를 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한편 방탄소년단은 8월 25일, 26일 양일간 진행되는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유럽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도철환기자 do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8월 24일 컴백, 서울 시작으로 월드 투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