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동욱 `워마드 태아`에 "여자일베 등장" 한서희도 비난 "마냥 정신줄 놓아"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워마드 태아` 논란에 입장을 전했다.

남성혐오와 여성우월주의 표방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워마드 사이트가 또 논란이 발생했다.

워마드 사이트에 ‘낙태인증’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했다.

이 게시물에는 남자아이로 추정되는 태아가 누군가에 의해 훼손된 형체를 하고 있으며 수술용 가위 또한 함께 담겨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출처=신동욱 SNS 캡처]

이에 공화당 신동욱 총재는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해당 사진과 함께 “워마드 ‘태아 낙태에 가위질 인증’ 논란, 시신 모독죄 꼴이고 구토 유발자 꼴이다. 신이 버린 맘(mam) 꼴이고 인간을 포기한 맘 꼴이다”는 글을 남겼다.

또한, “정신질환 남성혐오주의 꼴이고 나치즘 여성우월주의 꼴이다. 퀴어축제 동성애는 애교 꼴이고 여자일베 등장한 꼴이다. 여성막가파 꼴이고 천인공노 즐기는 XXX 꼴”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지난 12일 신동욱은 자신의 SNS에 “워마드 충성 한서희 SNS 글 논란, 서희 씨는 글만 안 쓰면 참 좋은 꼴이고 서희 씨는 입만 안 열면 참 예쁜 꼴이다”라고 한서희를 겨냥하는 글을 남겼다.

그는 “삭제할 걸 알면서 글을 올리는 건 이해불가 꼴”이라며 “욕먹을 걸 알면서 글을 쓰는 건 설명 불가 꼴이다. 마냥 정신줄 놓은 꼴이고 스스로 미모에 매를 버는 꼴이다. 한서희 뜬금포의 불발탄 꼴”이라고 말했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동욱 `워마드 태아`에 "여자일베 등장" 한서희도 비난 "마냥 정신줄 놓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