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히든싱어` 린, 모창 능력자들과 함께 찰칵~


[조이뉴스24 도철환 기자] 지난 15일 JTBC '히든싱어5`에는 이별 노래의 대명사, OST 발라드 여제 린이 출연했다.

방송에서 린은 "시즌 1, 2에 저를 불러주실 줄 알았다. 스튜디오 분위기를 보니까 제 편이 가장 재밌지 않을까 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평소 린과 절친한 사이인 휘성은 "저는 린에게 여러 곡을 줬고 노래방도 자주 가서 금방 맞힐 것 같다"고 자신감을 보였지만, 첫 번째 라운드부터 모창 능력자들의 가공할만한 실력에 판정단은 멘붕에 빠지고 말았다.

한편, 2라운드에서 공개된 모창 능력자 중 남성분이 등장했는데, 깜짝 놀란 린은 바닥에 주저앉으며 눈물까지 흘리며 "저는 남자분이라고는 상상을 못 했다. 저와 너무 비슷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며 "너무 신기하고 감사하다"고 눈물을 보였다.

이날 '히든싱어' 린편에서는 끝까지 조마조마했던 명승부를 보였지만 린이 최종 우승을 하며 방송이 끝났다.

[출처=린 SNS]

이후 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스러운 린님들과 함께. 준비하느라 고생 많이 했을 텐데 잘 해줘서 정말 고맙구, 언니가, 누나가 살면서 꼭 갚을게. 누가 뭐래도 우리 린님들이 체고시다!"는 글과 함께 모창 능력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조이뉴스24 도철환기자 do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든싱어` 린, 모창 능력자들과 함께 찰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