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투비 이창섭-정재은 열애 뒷받침하는 동영상에 관심↑, 정재은은 누구?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비투비 멤버 이창섭(27)이 뮤지컬 배우 정재은(29)과 열애설에 휩싸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3일 한 매체는 이창섭이 함께 작품을 하는 배우와 찍힌 영상이 온라인에 올라왔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오는 8월 12일까지 관객을 만나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영상 속 이창섭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정재은으로 추측되는 여성이 함께 계단을 내려가는 모습이 담겼으며 여성이 남성의 팔짱을 끼는 등 다정한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열애 의혹이 짙어진 상황.

해당 스캔들을 보도한 매체는 영상 속 남성이 같은 날 열린 팬사인회에서 이창섭이 입은 옷과 같은 옷을 입었다고 설명했다.

[출처=뮤지컬 '도그파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나 이창섭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논란을 일축시켰다.

한편 열애설과 더불어 배우 정재은이 누군지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앞서 정재은은 제국의아이들출신 김동준과도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김동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라는 해시태그를 여자친구와 암호로 사용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이 여자친구와 데이트 있는 날을 표시했다는 것.

당시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정재은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라는 해시태그를 사용해 사귀는 것 아니냐 라는 의혹이 불거졌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투비 이창섭-정재은 열애 뒷받침하는 동영상에 관심↑, 정재은은 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