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서원 이번엔 태도논란 '밝은 미소'로 등장, "팬미팅 현장인 줄 아나"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여배우 강제추행 및 협박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서원이 심신미약을 주장해 논란인 가운데 태도지적도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12일 오전 이서원은 여성 동료연예인을 성추행 및 특수협박한 혐의로 서울동부지방법원에서 열린 첫 공판에 참석했다.

이날 재판부는 “피해자 A씨 집에서 술을 마시던 중 피해자를 침대에 눕힌 후 추행했다. 이후 피해자의 지인이 등장하자 욕설하며 흉기를 들고 피해자를 협박했다”고 설명했다.

[출처=채널A 방송화면]

이에 대해 이서원의 변호인은 “이 사건에 대해서 피해자의 귀에서 이서원의 타액 DNA가 검출됐고, 경찰이 왔을 때 흉기를 들고 있어 범죄 사실에 대해 변명할 수 없고, 부인할 수 없다”며 혐의 사실을 인정하는 한편 “피고인 입장에서 전혀 기억을 못한다”면서 “피해자 역시 제대로 몸을 가누지 못했다는 사실을 진술했다. 피고인이 기억을 못하고 나를 알아보지 못했다고 했다”라며 심신미약 상태였음을 주장했다.

특히 이날 보인 이서원의 태도 또한 화제를 낳았다. 재판 참석을 위해 차에서 내린 뒤 취재진이 몰려있는 법원 앞으로 이동하면서 옅은 미소를 보인 것.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팬미팅 현장인줄 아나”, "심신미약이면 봐줘야 하는건가", "앞으론 심신미약 가중처벌해라!"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서원 이번엔 태도논란 '밝은 미소'로 등장, "팬미팅 현장인 줄 아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