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도 인간이니?' 측 "서강준, 공승연 떠나고 놀라운 변신"


제작진 "서강준, 주변인들을 놀라게 할 예정"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너도 인간이니?' 배우 서강준이 터닝포인트를 맞이한다.

9일 KBS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진은 "17~18회에서 소봉 없는 남신Ⅲ의 하루가 시작된다. 항상 든든하게 곁을 지켜주던 소봉은 없지만 남신Ⅲ는 눈에 띄게 달라진 모습으로 주변인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그동안 경호원이자 친구로서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 분)의 곁을 지키던 강소봉(공승연 분)이 떠난다. 누구의 지시가 아닌, 자신만의 판단과 의지로 붙잡았던 소봉이 사라진 후 남신Ⅲ는 과연 어떤 하루를 시작하게 될지, 그의 터닝 포인트가 궁금증을 높인다.

과거 의식을 잃은 채 의료용 침대에 실려 가는 인간 남신(서강준 분)과 자신을 연달아 본 소봉이 곧장 사실을 확인하리라 예측한 남신Ⅲ. 소봉의 태블릿 PC와 차량 블랙박스를 해킹해 그의 목적지가 인간 남신의 병실이라는 것을 한발 빨리 안 그는 곧장 병원으로 향했다. 비서 지영훈(이준혁 분)에게 먼저 보고하고 지시를 기다리는 것보다는 자신의 판단이 빠르고 정확하다고 생각했기 때문.

그러나 인간의 상황과 판단은 복잡하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남신Ⅲ는 영훈과 소봉의 말을 전적으로 기다리고 존중하기 시작했다. 남신Ⅲ의 몸에 킬 스위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소봉이 아무것도 모르면서 마냥 해맑고 순수한 그에게 "오늘부로 넌 자유야. 내 심부름 그만해도 돼. 넌 내 꼬봉뿐 아니라 누구의 꼬봉도 아니니까"라고 깨우쳐주기 전까지 말이다.

소봉의 말에 "내 판단대로 하면 안 되는데. 난 인간 남신을 흉내 내야 되잖아요"라며 의아해했지만, 결국 "남신은 남신이고 너는 너야. 넌 그냥 너라고"라는 외침에 자유로운 의지가 깨어난 남신Ⅲ. 떠나가는 소봉의 뒤를 서둘러 따라갔고 붙잡아 세웠다. 한국에 온 뒤 남신처럼 생각하고 행동해야만 했던 남신Ⅲ가 제 판단대로 행동, 새로운 변환점을 예고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 17~18회는 이날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도 인간이니?' 측 "서강준, 공승연 떠나고 놀라운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