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마켓 "단 돈 100원에 '워너원' 호텔룸에서 호캉스 즐겨요"


전국 롯데시티·L7호텔에 워너워 굿즈로 채운 'G마켓의 방' 마련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G마켓은 전국 8개의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에 아이돌그룹 '워너원'의 굿즈로 채워진 'G마켓의 방'을 오픈했다고 5일 발표했다. 숙박권은 15일까지 100원딜을 통해 판매한다.

G마켓의 방 내부에는 워너원 포토존이 설치돼 있고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100원 딜은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홍대·마포·강남·명동·구로·김포·대전·제주에 위치한 총 8개 지점 중 원하는 장소와 숙박일을 선택하면 된다. 숙박 가능 기간은 8월 15일부터 28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총 112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는 7월 27일에 G마켓 고객센터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해당 호텔에서 1박 2일 간 숙박할 수 있는 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결제 금액이 스마일캐시로 환불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워너원 광고 영상도 방송된다. 휴양지를 배경으로 워너원이 항공권, 호텔 패키지 등의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이벤트 페이지 또는 G마켓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G마켓은 여행 성수기를 맞아 KT데이터 로밍 1일권을 50% 할인해 5천500원에 판매하고 최대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증정, 카드사 13% 중복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박기백 G마켓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G마켓의 숙박 예약서비스를 알리고, 고객들께 신선한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100원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G마켓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편리한 예약 서비스를 즐겨보시고, 워너원 콘셉트의 호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 "단 돈 100원에 '워너원' 호텔룸에서 호캉스 즐겨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