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YBM넷, 중급 토익 인강 열고 이벤트 진행


YBM어학원 대표 스타강사 미친토익·두남자토익 중급 인강 개설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YBM넷이 YBM 대표 스타강사인 '미친토익'과 '두남자토익'이 진행하는 토익 인강을 새롭게 열고, 수강료 할인과 다양한 학습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친토익(LC 최윤선, RC 안하나 강사)은 '750+1개월 집중 완성' 강의를 내놨다. 한 달 안에 750점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핵심이론을 알려주고 직접 출제한 실전문제를 풀면서 문제풀이 실력을 높여준다. 수강료 30% 할인과 수강기간을 7일 연장 해주고, 온라인 모의 테스트와 해설강의도 함께 제공한다.

또 다른 신규 강의는 두남자토익(LC 이루겸, RC 권영준 강사)이 진행하는 'the 쎈 토익 700'이다.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춰 파트 별 핵심 포인트를 짚어주고, 효과적인 복습 방법도 알려준다. 패키지 과정은 단과강의 대비 30% 인하된 가격에 강의를 신청할 수 있고,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모의 테스트와 해설강의, 그리고 수강기간 15일 무료로 연장해 준다.

YBM넷 인강사업부 이상훈 부장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토익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해 YBM 대표 스타강사 두 팀의 새로운 강의를 내놓게 됐다"며 "강의 내용을 충실히 숙지하고 다양한 학습 자료들을 활용한다면 목표점수를 빠르게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YBM넷, 중급 토익 인강 열고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