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TV로 '홈캉스' 즐겨요


올레드·슈퍼울트라HD TV 갤러리 앱서 여행지 사진 제공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TV의 갤러리 앱 콘텐츠를 늘린다.

LG전자는 글로벌 여행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와 손잡고 올레드 TV와 슈퍼 울트라HD TV의 갤러리 앱에서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별 추천 여행지 사진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27일 발표했다.

하와이 마우이섬, 스페인 톨레도, 그리스 자킨토스섬 등 대표적인 여름 여행지 13곳의 이미지를 이번 주 먼저 제공했다. 가을과 겨울 여행지 사진은 계절에 맞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사용자들은 집에서 세계적인 여행 명소 이미지를 보며 휴식을 즐기는 '홈캉스(home과 vacance의 합성어)'를 즐길 수 있다. 이미지에 어울리는 배경음악도 함께 들려줘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한다.

LG전자는 지난해 올레드 TV에만 적용했던 갤러리 앱 서비스를 올해 슈퍼 울트라HD TV까지 확대 적용했다. 올레드 TV 갤러리 앱에 예술작품 이미지 등 약 50개의 콘텐츠를 기본 제공하고 엄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이정석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프리미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TV의 감성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TV로 '홈캉스' 즐겨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