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정석♥거미 "올 하반기 결혼" 열애 5년만에 '훈훈' 누리꾼들 축하세례도 이어져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와 배우 조정석이 오랜 열애 끝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뉴시스 제공]

거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과 거미가 하반기 결혼 예정이다."라며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결혼식은 비공개 예식이 될 예정이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조정석과 거미는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5년 째 열애 중인 장수 커플.

1980년 생인 조정석은 2004년 연극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납득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질투의 화신' '오 나의 귀신님' '투깝스' 등에 출연하며 일약 스타로 발돋움 했다.

조정석보다 한 살 어린 거미는 2003년 1집 앨범 '라이크 뎀(Like Them)'으로 데뷔,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기억상실' '어른아이' '미안해요' 등의 히트곡을 발표한 한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가수 중 한명이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 보도된 조정석 거미 결혼과 관련하여 양측의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조정석과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예정이며 준비 중인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 지지 않았고 결혼식 또한 양측의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입니다.

이에 양해를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이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거미씨한테 잘해주세요^^ 거미씨도 남편감 최고로 잘 만난듯", "둘다 착한사람 같아보여요 잘어울림", "행복하세요^^ 너무나도 예쁜 커플" 등의 축하를 쏟아내고 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정석♥거미 "올 하반기 결혼" 열애 5년만에 '훈훈' 누리꾼들 축하세례도 이어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