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생술집' 개코 부인 김수미 "임신에 배 나왔는데도 대시받아" 그녀는 누구?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진행자로 활동, 뷰티 인플루언서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인생술집’ 에서 방송인 김수미가 남편 개코와의 러브 스토리를 대방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4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서는 MC 한혜진의 절친 특집으로 모델 이현이, 이혜정, 뷰티 인플루언서인 김수미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개코 아내 김수미, 임신에 배나왔는데도 대쉬 받아[출처=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

이날 김희철이 "개코와 결혼했다는 걸 과거에 몰랐던 분들이 많다"고 운을 띄우자 김수미는 "그때는 잘 알려지지 않았다. 임신 중이었는데 남편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 어떤 남자가 와서 연락처를 달라고 하더라"라며 "배가 나왔을 정도였다. 너무 당황해서 이야기했고, 그 남자도 당황해서 돌아갔다. 남편은 그냥 웃고 말았다"고 털어놨다.

김수미는 본인이 과거 철벽녀였다며 남편 개코에게 마음을 열게된 계기에 대해 “처음 만났는데, 되게 적극적이더라. 마냥 저를 재밌게 해주려는 게 보였다. 그러다 개코 지인들과 자리를 하게 됐는데 거기서 그의 칭찬을 들었다. 성격도 다정하고 되게 많은 칭찬을 늘어놓더라. 건너서 칭찬을 들었는데 진국 같더라. 그래서 마음을 열게 됐다”고 밝혔다.

[출처=김수미 SNS]

한편 김수미는 SNS 등을 통해 활동하는 뷰티 인플로언서로 최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의 진행자로 활동 중이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화장법, 스타일링 방법 등을 공유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생술집' 개코 부인 김수미 "임신에 배 나왔는데도 대시받아" 그녀는 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