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은행, 캠코와 함께 '공매투자 아카데미' 개최


부동산 실수요자에 유용한 정보 제공···전국 각지서 진행 예정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우리은행은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와 함께 오는 21일 오후 3시 우리은행 본점에서 '2018년 공매투자 아카데미 서울'을 개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2018년 공매투자 아카데미'는 우리은행과 캠코가 부동산 공매 활성화와 실수요자의 내 집 마련 지원을 목적으로 맺은 '부동산 정보 나눔 공동 추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서울을 비롯해 울산, 대구, 제주,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는 공매 투자자와 부동산 실수요자에게 유용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21일 서울 강의는 캠코의 '온비드 소개 및 이용 방법'을 시작으로 유근용 어썸컴퍼니 대표의 '왕초보도 따라 하는 공매 투자의 비밀', 우리은행 부동산연구실의 '부동산 정책 및 대출 제도의 변화'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서울 강의 참가신청은 오는 19일까지 온비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400명 선착순 마감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부동산 공매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고 내 집 마련과 투자에 도움이 될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우리은행의 부동산플랫폼인 '위비홈즈'를 통해 부동산 공매 정보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플랫폼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캠코와 함께 '공매투자 아카데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