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검법남녀', 정재영 경찰 연행…정유미 사건 해결할까


정재영 살인 용의자 지목, 이번 사건 진실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검법남녀' 정재영이 경찰에 연행되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극본 민지은 원영실/연출 노도철 현라회)측은 12일 19, 20회 방송을 앞두고 수갑 찬 법의관 백범이 경찰에게 연행되는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검법남녀'는 지난 11일 방송에서 검사 강현(박은석 분)이 법의관 백범(정재영 분)을 살인 용의자로 지목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는 담담한 표정을 한 백범이 수갑을 차고 경찰에게 연행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해자가 검사 강현의 사무실 검찰수사관으로 강현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 이번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 더욱 궁금증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백범이 체포되자 국과수 팀원들은 당황스러움과 함께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짓고 있으며, 그간 백범과 함께 공조수사를 펼치던 검사 은솔(정유미 분) 또한 안타까운 눈빛으로 백범이 연행되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이번 사건에서 은솔이 검사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검법남녀' 측은 "이번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백범이 지목됐다. 오늘 19, 20회를 통해 과연 백범이 이번 살인 사건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정말 그가 진범인지에 대한 진실을 풀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검법남녀' 19,20회는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법남녀', 정재영 경찰 연행…정유미 사건 해결할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