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넷 김용범 국장 "'프듀48', 한일 힘 합쳐 세계로"


15일 '프로듀스48'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엠넷 김용범 국장이 '프로듀스48'에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엠넷 '프로듀스48'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김용범CP, 안준영PD를 비롯해 MC 이승기, 트레이너 이홍기, 소유, 치타, 배윤정, 최영준, 메이제이 리 그리고 한일 양국 연습생 96명이 참석했다.

김용범 국장은 "한일 양국 프로젝트이면서 '프로듀스101' 시즌3다. 가장 애정하는 프로그램이고 가장 애정하는 분들을 모셨다. 기대 만큼 좋은 결과 있으리라 믿는다. 긴 여정이 필요하고 응원도 필요하다.

그러면서 "메인스트림에서 아시아의 위상이 커지는 와중에 정말 박차를 가해서 나가야 할 타이밍을 봤다. 음악시장 2위가 일본이다. 한국은 K팝을 전 세계에 넓혀가고 있다. 힘을 합쳐서 아시아의 큰 음악시장 흐름을 만들기 위해 합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예능프로그램에 불과하지만 한일 양국의 연습생들이 꿈을 이뤄나가는 과정에서 정치 이념을 넘어선 대화의 창구를 만들고 서로 이해할 거리가 만들어진다면 최고의 성과다. 꿈, 교류, 대화와 관련된 것들이 방송에서 펼쳐질 예정이다"고 말했다.

'프로듀스48'은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한 최초의 한일 걸그룹을 선발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한국과 일본은 물론, 글로벌 전역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일 공동의 프로젝트인 만큼 전 회차 양국 동시 방송된다. 오는 1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넷 김용범 국장 "'프듀48', 한일 힘 합쳐 세계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