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이웍스, iOS 바이너리 난독화 솔루션 출시


앱솔리드2.0, iOS 앱 보안 강화

[아이뉴스24 성지은 기자] 모바일 보안기업 에스이웍스가 iOS용 바이너리 난독화 솔루션 '앱솔리드2.0'을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앱솔리드 2.0은 iOS에서 바이너리 난독화 보안 기술을 적용한 모바일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개발사가 바이너리 난독화 보안 기술을 적용하더라도 애플 앱스토어 등록 결격 사유가 없도록 보안기술을 적용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앱솔리드 2.0은 소스코드 레벨에서 난독화를 적용하던 기존 기술과 달리 소스코드와 바이너리 단에 난독화를 동시에 지원, 아무나 소스코드를 들여다보지 못하게 한다. 개발자는 앱스토어에 앱을 올리기 전 앱솔리드를 이용해 역분석(리버스엔지니어링) 등 보안 위협을 막을 수 있다.

또 난독화 외에 위변조 방지, 안티 디버깅, 루팅 탐지 등 통합적으로 모바일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개발사들이 보안 기술을 적용할 때 가장 고민하는 용량 증가나 속도 저하 역시 최소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홍민표 에스이웍스 대표는 "모바일 보안 위협이 날이 갈수록 진화하고 있어 iOS 역시 더 이상 보안의 안전지대가 아니다"며 "반드시 바이너리 단의 난독화 기술을 적용해 앱 보안성을 높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스이웍스는 국내 총판사인 다우데이터와 함께 앱솔리드 2.0 무상 테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이웍스, iOS 바이너리 난독화 솔루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