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재명 김부선 또 불륜 논란? "전 국민 상대로 사기극" 사퇴하라 주장


이재명과 김부선 사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7일 김영환 바른미래당 경기지사 후보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여배우 스캔들` 관련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씨와의 대화 내용을 폭로했다.

이어 김영환 후보는 경기지사 후보 토론회 이후 김씨와 1시간 반에 걸쳐 이 후보의 스캔들 의혹 관련해 통화했다고 전했다.

7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김영환 후보는 "김씨에 따르면 이 후보는 2007년 12월부터 2009년 5월까지 약 15개월 동안 서울 옥수동 등지에서 김씨와 밀회를 했다"고 이야기했다.

[출처=채널a방송화면 캡처]

이어 김 후보는 김씨와의 대화 내용을 소개하며 "2008년 5월 17일 광우병 집회 당시 김 씨는 `이 후보와 광화문 낙지집에서 식사하고 국가인권위에 주차했을 때 차에서 (만나자) 요구했다`고 밝혔다"고 말했다.

"2009년 노무현 대통령 서거 당시에도 이 후보가 봉하마을로 조문하러 가는 김 씨에게 `비오는 데 거길 왜 가느냐. 옥수동에서 만나자`고 했다"는 의혹도 폭로했다.

또한, 김 후보는 “이재명 후보가 전 국민을 상대로 사기극을 하고 있다. 이를 은폐하는 과정에서 여배우에 대한 인격살인을 하고도 전혀 반성이 없다"며 "사생활, 불륜, 치정의 문제 가 아닌 국민 앞에서 완전히 거짓말하고 있는 후보 도덕성 문제"라고 주장했다.

한편, 바른미래당 하태경 의원은 전날 TV조선 `강적들`에서 김부선이 이재명 후보의 고소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 최고위원은 "솔직히 말하며 (김부선이) 이재명 후보 측의 고소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마지못해 진실을 이야기할 기회를 얻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재명 김부선 또 불륜 논란? "전 국민 상대로 사기극" 사퇴하라 주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