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6월 VIPS·던킨도너츠에서 KT 멤버십 할인 받으세요"


6월 14일까지 스타벅스 '1+1'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멤버십 고객은 6월 한 달간 VIPS와 던킨도너츠에서 더 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KT(대표 황창규)는 '더블할인 멤버십' 6월 스페셜 혜택으로 멤버십 고객을 위한 먹거리 혜택을 강화한다고 29일 발표했다.

KT는 고객이 원하는 날에 제약 없이 원하는 제휴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2018 더블할인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매달 고객 선호 트렌드를 반영한 이달의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운영 중이다.

6월에도 5월에 이어 먹거리 혜택인 ▲VIPS VIP고객 30%∙일반고객 10% 할인 ▲던킨도너츠 전고객 50% 할인(최대 5천원)을 제공한다.

KT는 6월 14일까지 스타벅스에서 기존 혜택의 2배를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멤버십 VIP고객은 무료로 아메리카노를 한 잔 더 받을 수 있으며, 일반 멤버십 고객은 사이즈업 두 번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에서는 6월 ▲뮤지컬 '시카고' 최대 50% 할인 ▲전시 '월레스&그로밋, 아드만 애니메이션' 50% 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KT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중심으로 제약 없이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6월 VIPS·던킨도너츠에서 KT 멤버십 할인 받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