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뷰티 유튜버’ 이사배, 27일 싱글 'E.N.C' 발매 확정


러블리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유명 ‘뷰티 유튜버’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가 27일 화제의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이사배의 디지털싱글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카카오M (구. 로엔엔터테인먼트)은 "이사배가 오는 2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E.N.C (feat.키썸)'의 발매를 확정, 같은 날 신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선보인다"고 25일 오전 밝혔다.

앞서 이사배는 자신의 온라인 1인방송에 사용될 '오리지널 송'을 직접 가창한 사실과 함께 이 곡의 깜짝 음원발매 준비 소식을 함께 알려 대중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5개월 여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27일 정식 발매되는 이사배의 이번 싱글은 카카오M이 처음 시도하는 유력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와의 음원 협업 프로젝트 일환이다.

이에 앞서 이사배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곡 'E.N.C'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어느덧 코 앞으로 다가온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

이사배의 이번 디지털 싱글 'E.N.C'는 눈(Eyes), 코(Nose), 입맞춤(Chu)의 약자로, 사랑하는 이에게 더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이의 수줍은 마음을 사랑스런 가사로 담은 곡이다.

이 곡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작곡가 박정욱이 프로듀싱을 맡고 래퍼 키썸이 피처링에 지원사격해 위트 넘치는 가사와 래핑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했다. 뮤직비디오는 SNP필름(이유영, 이재현)이 연출을 맡아 산뜻한 영상미를 그려냈다.

약 1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막강한 영향력의 ‘유튜버 스타’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화장법을 소개하면서 여성들이 선망하는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른 화제인물이다. 이사배는 지난 4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넘치는 끼와 입담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 관심을 불러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사배의 디지털싱글 ‘E.N.C (feat. 키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플랫폼인 멜론을 비롯해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 유튜버’ 이사배, 27일 싱글 'E.N.C' 발매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