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바웃타임', 이성경·이상윤 운명적 만남…1.8% 출발


이상윤, 이성경 수명시계 멈췄다…판타지로코 등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tvN '어바웃타임' 이성경과 이상윤이 운명 같은 만남으로 판타지로맨스의 서막을 알렸다.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최미카(이성경 분)와 이도하(이상윤 분)의 '구원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사람들의 수명시계를 볼 수 있는 최미카의 특별한 능력과 함께 최미카에게 얼마 남지 않은 '시한부 인생'을 공개하며 충격을 안겼다. 그러나 모든 것을 다 가졌지만 까칠한 MK그룹 재벌 이도하를 만나며 수명 시계가 거짓말 같이 멈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도하와 최미카의 '잘못된 첫 만남'을 시작으로, 좌충우돌 만남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경미한 교통사고로 최미카와 언쟁을 벌인 이도하가 시간이 급한 최미카의 뮤지컬 오디션 현장에 함께 따라갔다가, 첫 만남부터 '오디션 키스'를 나누게 된 것. 뒤이어 하이난에서 우연히 재회하게 된 두 사람은 술이 취한 최미카가 이도하의 숙소에서 하룻밤 묵어가는 '아찔한 소동'을 범하며 러브라인을 가동 시켰다.

특히 이날 방송 엔딩에서는 스쿠버다이빙 아르바이트에 나선 최미카가 물에 빠진 이도하를 구해주던 중 최미카가 이도하의 손을 잡자 최미카의 수명시계가 그대로 멈추는 모습으로 또 한 번의 반전을 안겼다. 이도하가 최미카의 수명시계를 멈출 수 있는 '운명의 남자'로 등판하게 되면서 절박한 로맨스의 서막을 드러냈다.

각각 이도하와 최미카 역으로 완벽히 분한 이상윤과 이성경의 열연과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상윤은 까칠하고 현실적인 면모를 지닌 재벌 후계자로, 우연한 만남이 반복되는 최미카를 의심하면서도 서서히 끌리기 시작하는 이도하의 모습을 물 흐르듯 소화해냈다. 이성경은 시한부의 삶에서 느껴지는 간절함을 섬세한 감성으로 표현해, 이도하를 비롯해 뮤지컬 감독 조재유(김동준 분)의 마음까지 동요시키며 '역대급 판타지 캐릭터' 탄생을 예감케 했다.

또 하차한 이서원을 대신해 긴급 투입된 김동준은 젊은 뮤지컬 감독 조재유로 등장하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안겼다. 남다른 포스를 지닌 이도하의 약혼녀 배수봉(임세미 분)과 하이난에서 만난 중국 사업 파트너 장치앙(우효광 분), 최미카의 아르바이트 고용주 오소녀(김해숙 분) 등 범상치 않은 캐릭터들이 속속 등장하며 풍성한 전개를 예감케 했다

한편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1회 시청률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8%, 최고 3.3%를 기록, 전작 '시를 잊은 그대에게' 부진을 씻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바웃타임', 이성경·이상윤 운명적 만남…1.8% 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