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무약정플랜' 영상 유튜브 2천만 시청


아이돌 온앤오프(ONF) 효진·와이엇 출연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쉽고 재밌는 소개로 통신서비스를 설명하는 광고영상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하나부터 열까지-새로고침' 캠페인 광고 중 '무약정플랜' 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2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 영상은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온앤오프(ONF)'의 멤버 효진과 와이엇이 '계약(약정)을 하지 않아도 챙겨준다'는 무약정플랜의 핵심을 소개한다는 내용이다. 앞서 공개된 김연아·윤성빈 선수가 출연한 '5G 이야기' 편에서도 어려운 기술 용어 대신 익살스러운 대화를 통해 5G의 특성을 설명했다.

무약정플랜 편은 ▲두터운 10대 팬층을 지닌 '온앤오프' 멤버 출연 ▲'무작정? 무약정!' 등 젋은 층이 좋아하는 말장난 활용 ▲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병맛' 코드 등으로 10대 시청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남상일 SK텔레콤 IMC그룹장은 "유튜브에서 무약정플랜 광고를 시청한 사람의 경우 'SK텔레콤 무약정' 등 상품 관련 키워드를 약 2.5배 더 많이 검색하는 등 이번 캠페인이 상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크게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더욱 쉽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무약정플랜' 영상 유튜브 2천만 시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