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흥국 "허위 제보에 정신 혼미" 고통 호소


아내 폭행 신고건과 전 가수협회 회원 폭행건 해명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최근 여러 사건사고로 구설수에 오른 김흥국이 정신적 고통을 호소했다.

김흥국은 26일 오후 소속사를 통해 "A양 거짓 폭로 때문에 가족이 힘들다 보니 다들 신경이 날카로워져 있고, 주변 사람들의 허위 제보에 정신이 혼미한 상태"라고 전했다.

김흥국은 최근 보험설계사 출신 30대 여성 A씨로부터 성폭행 혐의로 고소를 당해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다. 지난 25일에는 아내와 부부싸움을 벌이던 중 경찰이 출동하기도 했다. 26일에는 상해·손괴 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김흥국 측은 아내 폭행 신고건에 대해 "부인 Y씨는 최근 남편 폭행 신고건에 대해 관할서에 '사건처리를 원치 않음'을 통보했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Y씨는 경찰서에 "당시 폭행 당한 사실이 없다. 남편에 대한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으로 인해 거짓 정보를 받아 오해로 일어난 일이다. 미국에서 오래 생활하던 습관이 있어 판단 미숙으로 경찰에 신고한 상황이고, 사소한 일인데 이렇게 커질줄 몰랐다"고 전했다.

김흥국은 전 가수협회 회원 B씨의 폭행 고소건에 대해서는 "너무 왜곡되고 과장된 내용이다. 일일이 언론에 대응할 가치도 없다. 이미 고소가 진행중이고 결과를 갖고 말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흥국 "허위 제보에 정신 혼미" 고통 호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