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엽, 5월2일 신곡 발표…3년 만의 솔로 컴백


5월 브라운아이드소울 공연 앞두고 싱글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이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에 기지개를 편다.

26일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정엽이 5월2일 오후 6시 싱글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2015년 정규 3집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 발매 이후 3년 만의 신곡이다.

이번 싱글은 '나씽 베터(Nothing Better)', '유 아 마이 레이디(You Are My Lady)' 등 정엽의 히트곡을 함께 작업했던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에코브릿지와 그가 이끄는 누플레이(NuPlay) 작가들이 협업했다.

지난 2016년 SBS 파워 FM '정엽의 뮤직하이'를 끝으로 오랜 휴식기간을 가진 정엽은 최근 OCN 드라마 '그남자오수' OST 'Lost' 곡에 가창으로 참여했고,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영준과 함께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에 출연해 앤의 '혼자하는 사랑'을 리메이크 곡으로 선보이면서 많은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정엽은 그동안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물론 솔로 앨범으로도 자신만의 존재감을 부각했다. 1집 '씽킹 백 온 미(Thinkin` Back On Me)'를 발매하며 '낫 씽 베터(Nothing Better)', '유 아 마이 레이디(You Are My Lady)' 등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명곡들을 선보였다. 솔로 앨범 외에도 드라마 OST로도 두각을 보여왔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왜 이제야 왔니', '닥터스'의 '그 애', '푸른 바다의 전설'의 '너에게 기울어가' 등 인기 드라마 OST 자리를 줄줄이 꿰차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5월 5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수원, 광주, 부산까지 전 멤버가 함께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SOUL WALK(소울 워크)' 공연을 준비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엽, 5월2일 신곡 발표…3년 만의 솔로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