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소용량 페트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소용량 페트 출시

하이트진로음료가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340mL 소용량 페트(PET)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기존 출시된 '블랙보리' 520mL 페트, 1.5L 페트와 비교해 음용과 휴대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용량이 적고 가벼워 휴대하며 수시로 수분을 보충하기에 적합하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340mL 소용량부터 1.5L 가정용 대용량에 이르는 제품 라인업을 완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 '블랙보리 돌풍'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요식업소, 숙박업소, PC방 등 특수 채널을 중심으로 블랙보리 340mL의 판매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할리스커피, '소프트 텀블러' 3종 선봬

할리스커피가 봄 피크닉 시즌을 맞아 캔디같이 달콤한 색감의 '소프트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소프트 텀블러'는 둥근 실루엣의 디자인에 탄력적인 스트랩과 컵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캡을 더해 편의성을 높였다. 소프트 텀블러는 세계적인 디자인 시상식인 레드닷 어워드 2018, 이프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수상한 제품으로, 민트, 핑크 등 파스텔톤을 적용해 화사함을 느낄 수 있다.

'소프트 텀블러'의 내부는 이중 진공 구조로 보온·보냉 기능이 우수하며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레귤러(350ml), 그랑데(500ml)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만5천~3만1천원이다.

◆롯데주류, '배비치 포비든 바인 소비뇽 블랑' 첫 선

롯데주류가 뉴질랜드 말보로산 화이트 와인 '배비치 포비든 바인 소비뇽 블랑'을 출시한다.

'배비치 포비든 바인'은 지난 1916년에 설립돼 100년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유명 와이너리인 '배비치(Babich)'가 다가올 100년을 기약하며 기획한 와인으로, 파란색의 패키지는 말보로 지역의 서늘한 바람을 의미한다.

'배비치 포비든 바인'은 세계 제일의 '소비뇽 블랑' 생산지로 인정받는 말보로 지역에서 생산된 '소비뇽 블랑' 품종 100%로 만들었으며, 옅은 레몬빛과 신선한 파인애플, 허브향과 입안 가득 느껴지는 레몬맛의 상큼함이 특징적인 알코올 도수 12도의 화이트 와인이다.

◆엘본더테이블, '최유라쇼' 통해 '홍연어' 판매

엘본더테이블(Elbon the table)을 운영하는 외식전문기업 엘본에프앤비가 5월 1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캐나다 BC주 북태평양 청정 자연산 '홍연어'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연어 필렛과 훈제 홍연어를 세트로 구성하여 판매하며, 스테인레스 스틸 서빙 포크 스푼 세트와 이탈리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 이번 방송을 기념해 엘본에프앤비는 이달 24일 엘본더테이블 가로수길 본점에서 노해동 헤드 셰프가 선보이는 홍연어 필렛 스테이크와 함께 훈제 홍연어 샐러드, 홍연어 피쉬앤칩스 등 홍연어를 이용한 다양한 핑거 푸드를 제공하는 리셉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옥션, '희움X로키' 콜라보···수익금 위안부 피해자 지원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희움X로키' 콜라보 에코백을 기획하고 단독으로 판매한다. 독일 스타일리시 에코백 브랜드 '로키(LOQI)'와 정신대할머니와 함께하는 시민모임의 브랜드 '희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옥션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에코백과 에코백 디자인의 파우치가 한 세트다. 스트랩으로 작게 돌돌 말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가방 프린트로 사용된 압화 작품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인 고(故) 심달연 할머니가 남긴 작품이다. 구매고객 선착순 1천500명에게는 '희움 의식팔찌'를 증정한다.

'꽃의 향연'과 '초대' 2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3천900원이다. 수익금은 제작비를 제외하고 전액 정신대할머니와 함께하는 시민모임에 기부돼 희움 일본군 위안부 역사관 운영과 위안부 피해자 지원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허브, '가정의 달' 맞이 무료 배송 및 전품목 할인

아이허브(iHerb)는 오는 30일까지 무료 배송 서비스 및 전 품목 특가 할인전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3만여 종류의 건강보조식품, 뷰티 등 품목에 관계없이 25달러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기존 무료배송 기준은 40달러였다.

또 제품 구매 시 지정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전 제품을 최대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모든 고객들에게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허브는 소비자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와 한양대학교 유통연구센터가 발표한 '온라인 채널 만족도' 조사 결과 고객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라네즈, '유리알 광채' 스테인드 글라스틱 출시

라네즈가 촉촉한 글로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스테인드 글라스틱을 출시한다. 틴트 립스틱으로, 덧바를수록 맑고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하이샤이닝 오일로 투명한 광채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고보습 멜팅 텍스처가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해준다.

정식 출시에 앞서 팔로워 30만의 유튜버 '새벽'과 진행한 사전 론칭에서 30분 만에 품절됐다. 총 10가지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5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소용량 페트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